나홀로 집에 2

업무때문에 정신이 없어서인지 아직은 버틸만 하다. 이번주는 월화목 저녁약속이 있으니 수금토일 4일만 저녁을 홀로 해결해야 하는데, 수요일 저녁은 귤로 때웠고 금토일이 문제다. 요즘은 금요일에는 직원들이 칼퇴근하는 추세라 술한방울 안마실테니 밥이나 같이 먹자고 해도 반기는 직원이 거의 없다. 또 귤로 때워야 할지…
친구 한 명이 생각나는데 이동거리가 너무 멀어 내가 저녁먹자고 먼저 연락할 가능성은 거의 없을 것 같다. 동네에 누구 없나?

어젠 간만에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거하게 한잔한 결과가 참혹하다. 핸드폰, 안경 분실. 핸드폰은 극적으로 찾았는데 안경은 아직까지 행방불명이다. 챙겨주는 마누라가 없으니 안경 잃어버린 것도 모르고 아침이 되어서야 알았으니… 혹시나 해서 어제 핸드폰을 찾아 주신 택시기사분에게 문자를 넣었는데 아직 답이 없다.

어제 핸드폰 찾았던 사람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차안에서 안경은 못보셨는지요? 제가 술이 취하면 차안이라도 안경을 벗고 자는 버릇이 있어서 가끔 분실하는데 어제 안경도 어디다 벗어 던졌는지 없네요. ㅎㅎ
있으면 연락주세요.

여자들의 예감은 무섭다.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마누라한테서 국제전화가 왔다. 그동안 문자나 카톡으로만 연락을 했었는데 오늘은 직접 전화를 했다. 지난 밤의 일들을 이실직고 했더니만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들어 전화를 했다고 한다. 부처님 손바닥이다. OTL

바닥에 안경이 떨어져 있었다고 택시기사분한테서 연락이 왔다. 오늘은 휴무라 내일 집으로 가져다 준다고 하신다. 정말 고마우신 분이다. 어제 핸드폰은 돈 만원으로 사례를 했는데 안경은 또 어떻게 사례를 해야 하나? 밥 같이 먹을 사람도 없는데 식사나 같이 하자고 할까?

Friday, January 13th, 2012 11:50a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