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December, 2010

December 10, 2010

스마트폰 사용을 계기로 몇 년전 유행했던 sudoku를 다시 하고 있다. 처음 시작한 게임은 ‘Sudoku free‘인데 조작이 불편하고 가장 고난이도 단계도 별 어려움이 없어 일주일 전부터 ‘Andoku sudoku‘를 하고 있다. Fiendish 레벨은 정말 머리를 쥐어 짜도 안풀리는 경우가 허다한데 특히, 7번째 게임은 죽음, 아직까지 해결을 못하고 있다.
예전에 한 번 공부했던 풀이 방법을 다시 찾아 읽어 보는 중인데 오늘 퇴근 길에 풀 수 있을지.

[4:18 pm]

December 1, 2010

2번에 걸쳐 프로요 업그레이드를 했다. 많은 것들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속도면에선 아직 만족스럽지 않다. RL Benchmark 테스트 결과도 신통치 않아 패치를 해야되나 마나 고민에 빠지기도 했는데 ‘지가 빨라봐야 얼마나 빨라지겠냐?’라는 생각과 스마트폰 사용도 Sudoku, 음악감상, Tmap, 업무 등 극히 제한적이어서 맘편하게 있는대로 사용키로 했다.
프로요 업으로 나아진 것 중 하나가 스크린 캡쳐 기능인데 back 키를 누른 상태에서 전원키를 누르면 스크린캡쳐가 된다. 업을 계기로 ‘절대로 암시장 앱을 사용하지 말자’ 다짐하고 Launcher pro, System info widget, Music player pro, Smart keyboard pro 등 필요한 앱들은 구입하였다. Music player pro는 강추. :)

[1:23 pm]
  • 나무님 걱정대로 상수가 아니라고 버틸거다. 몇 차 짜리인지 모르겠지만 미분하다 보면 없어질 듯. :)
  • 뭐 먹고 살기 바쁘다고 이 분의 소식을 이제야 접할까?
[10:52 am]